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학과소개

Home > 학과소개 > 학과소개 > 핵심가치

핵심가치

핵심가치 : SOMART

  1. S

    Social
    공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여 선한 영향력을 이끄는 것

  2. O

    Occupation
    시간적, 공간적 제약 없이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작업을 창출하는 것

  3. M

    Marketing
    디지털 매체를 활용해 콘텐츠를 확산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을 갖추는 것

  4. A

    Attractiveness
    창의적이고 독특한 발상을 대중이 원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로 만드는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

  5. R

    Revenue
    자신만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브랜딩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는 것

  6. T

    Trend
    미디어가 급속도로 성장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인물이 되는 것